2024.02.13 (화)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크라우드 펀딩 론칭


45만 팔로워 인스타그램 스타 겸 쇼핑몰 CEO 위성희


45만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는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뷰티 메이커스에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뷰티 제품 기획,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두 번째 주인공인 위성희는 4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10대, 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 위시(Wish)의 CEO로 변모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했다.


위성희는 그간 쇼핑몰 모델 겸 CEO,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하며 느꼈던 기존 쿠션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하고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살린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사진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셀카를 일상처럼, 사진 밖에서도 화사하게’라는 위성희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위성희의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해당 제품은 컨실밤과 커버 쿠션 두 가지로 구성돼 한 가지 제품으로 잡티, 다크서클 커버 및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가 가능하고,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을 모두 잡아 하나의 제품으로 꼭 필요한 만큼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뷰티 미니멀리즘과 멀티 플레이어 뷰티템을 지향하고 있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캠페인 페이지 : https://bit.ly/2HKq0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