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마이페어, 프라이머 파트너스 투자 유치



해외 박람회 참가 신청 플랫폼 ‘마이페어(MyFair)’가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9일 밝혔다.


프라이머는 국내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투자와 멘토링, 해외진출 지원 등을 제공하는 엑셀러레이터이다. 2010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이니시스 창업가 권도균 대표와 실리콘밸리에서 이커머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사제파트너스의 이기하 대표, 다국적 창업투자사 스트롱벤처스의 배기홍 대표 외 10여 명의 투자 파트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9년 상반기까지 164개 스타트업에 투자를 진행했다.

 

마이페어는 해외 진출을 고민하는 국내 기업들에게 해외 박람회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제공하고 부스 마케팅 서비스와 부스 온라인 참가신청까지 지원하는 박람회 참가 신청 종합 플랫폼이다. 특히 기업이 박람회 참가 여부를 판단하고 활용 방안을 계획하는데 필요한 사전 정보를 한 번에 모아 제공한다. 현재는 전 세계 40만 개 전시회 중 26개 국가에서 개최되는 600여 개 박람회 정보와 참가 신청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페어 김현화 대표는 “이번 투자를 바탕으로 전 세계 박람회 정보와 다양한 해외 박람회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 제공하여 세계 최대 박람회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