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9 (수)

한국 뉴스

UL Solutions-중소벤처기업부, 기술 혁신 협력 강화

응용 안전 과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UL Solutions (NYSE: ULS)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산업 성장 지원과 기술 혁신 촉진을 위한 협력의 새로운 단계에 돌입한다.


이번 협력은 2023년 4월 체결된 양해각서(MOU)를 기반으로 추진됐으며, 한국 스타트업의 미국 시장 진출 지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단계에서 전라남도에 위치한 7개 한국 기업이 지정됐으며, UL Solutions의 전문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UL Solutions의 안전 과학 전문성과 전라남도에 위치한 글로벌 인증 지원 센터를 활용해 스타트업의 시장 진출 준비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정륜 UL Solutions 한국 대표는 “이번 협력의 새로운 장을 열며, 한국의 혁신적인 기술 스타트업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UL Solutions는 안전 과학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스타트업들이 원활하게 테스트를 진행하고 안전 기준을 충족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 ·성장하며,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돕는 최적의 파트너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차기 참여 기술 스타트업 그룹은 2025년에 지정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는 UL Solutions Inc.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