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06 (월)

뉴저지 한인 세탁 협회 정기 이사회

4월 5일 뉴저지 이셀린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개최돼

URL복사




뉴저지 한인 세탁 협회 (회장 신영석)는 4월 5일  뉴저지 이셀린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직물 분석 연구소와 웻크리닝 연구소를 협회 산하에 두기로 결정 하였고, 직물 분석 연구소 소장에는 한 태희 전회장을, 웻크리닝 연구소 소장에는 이 상범 이사를 선임함으로써 고객과의 분쟁에서 전문가 의견을 낼 수 있는 기관으로서의 기능을 다하도록 하였으며, 협회는 연구소를 통해서는 새로운 세탁 기술에 접근할 수 있는 활로를 확보하는데 주력하기로 하였다. 




이사회는 환경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와, 밀레니엄 세대의 증가에 힘입어 모든 업무의 전자화와 디지털화하는데 힘쓰도록 논의 하였으며 또한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사업체를 운영하는 2세들의 친목과 경영 혁신을 도울 수 있는 차세대 포럼을 구축하는데도 힘쓰도록 하였다. 또한 4월 21일부터 3주 동안 보일러 자격시험 대비 교육을 실시하고 5월 5일 시험을 실시하기로 결정 하였다.


image credits: 


뉴저지 한인 세탁 협회 : 뉴저지 한인 세탁 협회

관련기사






미주 10,000여 한인 세탁 업소,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사진 : 왼쪽 부터 토마스 박 이스트 오라이온 대표, 이동일 미주 한인 세탁 총 연합회 회장 미주 10,000여 개 한인 세탁 업소들,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으로 재 탄생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뉴저지 포트리 소재 더블트리 호텔에서 열린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 집행위원회 정기 모임에서 뉴저지 소재 마케팅 사인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 사를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정하고 이스트 오라이온 사가 10,000 여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를 통합하는 단일 브랜드, 하나의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을 설립하여 운영하는 것에 적극 지원하기로 합의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 오라이온 사와 미주 한인 총연합회는 이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이스트 오라이온 사는 3개월 이내에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고, 미주 한인 세탁 총연합회는 신설되는 온라인 온디맨드 세탁 서비스 기업에 미주 한인 세탁업주들의 협력 업소 등록 및 신설회사 참여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미주 한인 세탁 비즈니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성장을 지원하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