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뉴저지 세탁협회, 2019년 1월 정기 이사회 개최


사진제공 : 뉴저지 한인 세탁협회


뉴저지 한인 세탁협회는 지난 1월 5일 뉴저지 이셀린 소재 협회 사무실에서 2019년 1월 정기 이사회 개최하였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협회 내에 상조회를 두어 회원들의 애경사를 돕기로 결정했고 준비 위원장 김동원 이사  위원 : 이용호 이사, 김상규 이사를 선임했다.


이사회에서는 현재의 어려운 경기를 극복하기 휘한  웻 크린 등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협회에서 지원하기로 하였으며,  또한 최근 구입한 세탁 장비 특히 보일러가 3-4년도 안되어 터져 버리는 현상이 종종 일어나고 있어  이런 사례가 있는 업소는 협회 사무실로 연락을 하여 협회 차원에서 대책을 마련하기로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초정 연사로  뉴욕 경제신문사 박 병찬 대표가 협회 운영과 세탁 비즈니스 활성화 방안에 대한 강연이 있었고  이어서 이사진들과 함께 Online을 통한 새로운 마케팅  방안에 대한 토의를 진행하였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