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

한국 우수 상품전

제1회 뉴욕 한국 우수 상품전, 바이어 60여명 참가

8명의 한국 상품 구매 희망자 발굴

<한국 우수 상품을 구매를 희망하는 8명의 한인 바이어들과 진행된 2부행사 >


4월 7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팰리세이즈 파크 파인플라자 2층 코리아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회 뉴욕 한국 우수 상품전'이 60여 명의 뉴욕, 뉴저지 한인 바이어들과 한인 마켓 및 중국 마켓 구매 담당자가 참여하여 성공리에 개최 되었다.


한국 우수 상품 전시회에는 (주)강스푸드 ( 미쓰리 떡볶이 등 분말 소스 ), 푸르름 ( 3분 컵죽 ), (주)선주 ( 와이즈 와이프 항균 수세미 ), (주)브랜드 아큐 멘 이 (포션 형 액상 홍사마 '홍의 전설' ), (주)시앤 컴퍼니 ( 모공 캡슐 팩 '핑크 프루티' ), (주)에 이 알 컴퍼니 ( 닥터 아이브라 ), (주)스마트한 ( 꼬마버스 타요' 증강현실 앱 연동된 '꼬마버스 타요' ) 등 한국의 유망 중소기업들의 7개 회사 20여 유망 상품들이 출품되어 참석한 한인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행사는 FIT 출신 전문 내레이터가 출품된 상품들과 회사를 소개한후 한인 바이어들이 상품들을 보고, 시식을 하는 순서로 1부를 진행하였다.


1부가 끝나고 나서 현장에서 발굴된 한국 우수 상품을 구매를 희망하는 8명의 한인 바이어들을 위해 실질적인 상담을 하는 2부 행사가 진행되었다.


박병찬 뉴욕 경제신문 대표는 "뉴욕 한국 우수상품전은 한국 상품의 구매 가능한 한인 기업인들을 발굴하여 한국 상품의 미국 진출을 도우는 행사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미국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들과 한국 상품들로 성공을 바라는 한인 기업인들이 서로 윈윈하는 기회를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