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뉴욕 뉴스

진주관광 홍보 미국우표 발행





한국의 대표적인 빛의 축제인 진주남강 유등축제  및 진주관광 홍보 미국우표가  7월 13일 (미동부 시간)  발행되었다. 

 

한국 진주시 홍보대사로 뉴욕을 방문 중인 진주 유망 IT 스타트업 이노베이션 100 ( 대표 황승진 )이 지난 7월 13일 (미동부 시간)  진주관광 홍보용 미국 우표 두 종류를 발행하여 진주시를 미국에 널리 알렸다. 

 

이노베이션 100 황승진 대표에 의하면 이번 발행된 진주관광 홍보용 미국 우표는 미국 우표 발행 대행사 (뉴욕 경제신문 ) 가 미우정국의 승인 얻어 만든 정식 미국 우표로 진주관광 홍보용 이미지 들어있는 우표 와 진주남강 유등축제  홍보 이미지가 들어있는 우표 두 종류이다.

 

황승진 대표는 "이번에 최초로 미국에서 발행된 진주 홍보용 미국 우표는 진주시에 기증될 예정이며 추후에 추가로 더 발행하여 진주관광 홍보 카탈로그를 넣어 미국 한인 동포들에게 진주 방문을 권유하는 우편물 발송에 사용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노베이션 100은 지난 11일 (미동부 시간)  오후 뉴욕의 대표적인 한인 경제단체인 뉴욕 한인 경제인 협회 (회장 직무대행 김권수 ) 사무실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도시 진주시와 40년 전통의 한국의 대표적인 빛 축제인 '진주 남강 유등축제'를 소개하고 '진주남강 유등축제' 기간 중 미국 동포들의 진주 방문을 초청하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