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4 (일)

뉴욕 뉴스

코참(미 한국상공회의소) 2017 연례만찬


사진: 2017 연례만찬



사진: 2017 연례만찬 축하공연

image credit : KOCHAM


코참 (미 한국 상공회의소 회장 김원기) 은 지난 5일 화요일 뉴저지 티넥 메리옷 호텔에서 김기환 뉴욕총영사 및 미 한국상 공희의 소 회원사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 KOCHAM 연례만찬이 개최하였다. 


코참은 매년 연례만찬 행사에 리플 판매를 통한 수익금으로 희망 나눔 펀드를 조성하여, 봉사단체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 2017년 희망 나눔 펀드는 재능기부를 통해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카메라타 문화예술재단에 전달하였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