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1 (목)

뉴욕 뉴스

코참 ​12월 세미나

미국 세제개혁 및 한국 내 세법 개정관련 세미나



코참(미 한국 상공회의소 : 회장 김원기)이 12월 20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 40분까지 뉴저지 더블트리 힐튼 호텔 (2117 Route 4 East, Fort Lee, NJ 07024 , 201-582-5225) 에서  미국 세제개혁 및 한국 내 세법 개정이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곧 대대적인 미국 세제 개혁 조치가 연방 하원에 이어, 연방 상원에서도 개혁안이 통과됨에 따라 곧 상하원 공동으로 최종안이 통과될 것으로 예상되어 향후 여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고,  이에 따라 대형 회계법인이자 KOCHAM 회원사인 Ernst & Young의 전문가들이 미국 세제 개혁 여파에 대한 분석과 미국내 법인세 인하와 한국내 법인세 인상으로 영향을 받는 이전 가격 등 각종 비즈니스 여파에 대한 대응책을 설명하고자 하는 목적하는 세미나 이다.


참가 등록 : http://kocham.org/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