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4 (수)

뉴욕 뉴스

국제투자 및 투자협력 가이드라인 세미나 개최



KOCHAM(미 한국 상공회의소)이 9월 25일 화요일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뉴저지 더블트리 호텔 2층(Double Tree Hotel, 2nd Floor, Bergen/Bluff/Abott Room, 2117 Route 4 Eastbound, Fort Lee, NJ 07024)에서 국제투자 및 투자협력 가이드라인 관련 특별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국제투자 및 투자협력 가이드라인 세미나는 기업체들과 금융기관들이 국제 인프라 프로젝트에 국제지원기구나 타국 기업들과 공동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 현실 속에 투자 지원을 하는 IFC의  최고 책임자를 초청해, 그 기구의 역할과 공동으로 투자하는 가이드라인을 설명하고 또한, 이들 한국 기업과 기관들이 개발업체, 계약업체, 대출기관 등으로 참여할 경우 필요한 계약 관련 법적 가이드를 사례 등을 통해 국제 로펌 전문 파트너가 발표하는 세미나로 한인 기업인들의 많은 참석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세미나에는 네나 스토일코비치(Ms. Nena Stoiljkovic Vice President for Asia and Pacific, IFC (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 부사장이 IFC (국제 투자 기구)의 투자 현황 가이드 강연과, 빅터 제이 데산티스 (Mr. Victor J. DeSantis Senior Partner Attorney, White & Case) 변호사가 제 프로젝트의 고려해야 할 법과 계약 사항 관련 강연을 할 예정이다.


문의 : 

미한국 상공 회의소 사무국 www.kocham.org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