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신사업 아이디어

스포츠를위한 크라우드 펀딩, '메이크어챔프(MAKEACHAMP )'

모든 유망한 운동 선수에게 성공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https://makeachamp.com/




메이크 어 챔프는 (MAKEACHAMP)는 2012 설립된 캐나다 퀘백을 기반으로 하는 스타트업으로, 스포츠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의 선두 주자로, 모든 유망한 운동선수에게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메이크 어 챔프 ( MAKEACHAMP)의 글로벌 플랫폼은 모든 운동선수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지원을 받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54개국 94여 스포츠 분야에서 10,000 명의 선수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크라우드 펀딩의 글로벌 리더이다.


크라우드 펀딩시 선수들을 후원하는 후원자는 월별로  운동 선수들에게 기부할 금액을 선택 할 수 있고 또한 선수들이 스폰서를 유치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스폰서 십 프로그램이 있어 선수들은 일반 크라우드 펀딩보다는더  다양한 후원을 받을 수 있다 .


About Team

데이빗 앤코 ( David Ancor ) :Founder

마이클 스피글맨 (Michael Shpigelman ) : Founder

데이빗 바케이 ( David Barkay ) :Founder



가사 제공 : MAKEACHAMP

웹사이트 :  https://makeachamp.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