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신사업 아이디어

AI가 100만 개 이상 그리는 세계 최대의 얼굴 일러스트 제공 서비스 'SAI' 출시



주식회사 디우스 파이브(RADIUS5)는 100 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얼굴 일러스트를 AI가 그리는 새로운 서비스 'SAI'을 cre8tiveAI에서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RADIUS5에서는 Deep learning 기술을 이용한 연구 개발을 통해 창조의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고 왔다. 지난 2 월에는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효율화하는 다양한 AI 툴을 제공하는 플랫폼 cre8tiveAI을 출시하여 사진이나 일러스트의 고해상도 화 AI Photo Refiner의 제공을 시작했다. 이번에 출시 한 일러스트를 그리는 AI의 SAI도 cre8tiveAI에서 사용할 수 있는 AI로 제공된다. SAI는 애니메이션이나 게임을 비롯해 일러스트 제작을 위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이용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RADIUS5은 첨단 AI 기술을 통해 제작자의 자유 시간을 창출하고, 크리에이터가 더 창의적인 작업에 임할 수 있는 사회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SAI의 특징은 1장당 0.1 초에 그림을 그릴 수 있기 때문에 초고속 일러스트를 손에 넣을 수 있고 애니메이션 느낌의 일러스트에서 캐릭터와 회화 풍의 캐릭터 등 다양성이 높은 100 만 개 이상의 일러스트를 생성할 수 있다.


SAI는 RADIUS5가 제공하는 AI 서비스로. AI 플랫폼 cre8tiveAI에서 제공된다.


SAI : https://cre8tiveai.com/sc


image credits : RADIUS5

본 기사는 PR TIMES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