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0 (일)

신사업 아이디어

세계 최초의 원격 근무가 가능한 여행 프로그램, 해커 파라다이스(Hacker Paradise)







해커 파라다이스 (Hacker Paradise)는 2014년 Casey(케이시)와 Alexey(알렉시)에 설립된 세계 최초의 원격 근무(remote work) 및 여행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이 전통적인 삶의 관습을 깨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좋아하는 것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도록 도움을 주어서 사람들에게 최고의 삶을 살 기회를 제공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다.


Hacker Paradise 원격 근무가 가능한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다르게 살며 일하고 모험하고 싶은 전문가를 대상으로 세계의 리조트에서  최소 2주에서 1년까지 여행하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코 워킹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놀라운 글로벌 경험을 제공한다.


Hacker Paradise는 일과 여행을 결합한 전문가 커뮤니티로 전문 네트워크 등을 설정하여 원격 작업을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Hacker Paradise의 주요 참가자는 숙련된 원격 근무자,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안식년을 지내는 사람들로 여행지에는 편안하게 자신의 일을 할 수 있는 코 워킹 오피스와 숙소가 준비되어있다.


여행 기간 동안 로컬 네트워킹 이벤트, 기업가 패널, 실습 워크숍, 현지 영향력 있는 인물과 회담, 짧은 관광 여행 및 지역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며 또한 전문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참여자 개인의 경력 개발에 중점을 두거나 개인 목표를 명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음을 받을 수 있다.


Hacker Paradise 프로그램은  4 주 동안 약 1,900-2,200 달러의 참가비가 있으며 참가방법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고 인터뷰에 통과하고 참가비 첫 달 치를 지불하고 여행에 참여하면 된다. 그 이후에 계속 여행을 하고 싶으면 비용을 지불하며 가고 싶은 여행을 계속할 수 있다.


Hacker Paradise의  여행지로는 남미, 유럽과 아프리카, 아시아등 3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아시아 지역 중 5월과 6월에 서울에서 지내는 프로그램도 있다 .


image credits : Hacker Paradise

Hacker Paradise  https://www.hackerparadise.org/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