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신사업 아이디어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로 만들어진 수제 다이야몬드,키마이(Kimaï)






사진 : KIMAÏ 설립자인 Jessica Warch와 Sidney Neuhaus


KIMAÏ(키마이)는 Sidney Neuhaus(시드니 뉴하우스)와 Jessica Warch(제시카 와치)가 2018년 11월 설립한 벨기에 앤트워프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되는 고급 주얼리 브랜드이다.  재활용된 18K 금과 실험실에서 재배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Kimaï는 디자인이나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투명성, 혁신성 및 포괄성을 제공하고 있다.


KIMAÏ 설립자인 Jessica Warch와 Sidney Neuhaus는 어릴 적부터 친구사이이며 다이아몬드를 거래하는 가족들로 성장했다. 이 두 사람은 지구에서 채굴된 것과 같은 순도와 품질을 가지고 있는 연구실에서 자란 다이아몬드를 발견했다. 이제는 더 이상 땅을 파 거나, 물을 낭비하며 공기를 오염시키지 않고, 다이아몬드를 가공하기 위해 아동 노동이 필요하지 않게 되었다.


수제 다이아몬드 Kimaï 는 온라인으로 고객에게 직접 판매함으로써, 고급 보석상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품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Kimaï 브랜드의 얼리 어답터로는 The Duchess of Sussex Meghan Markle(서섹스 메건 마클 공작부인), Emma Watson(엠마 왓슨), Jessica Alba(제시카 알바) 등이 있다.


Kimaï 는 11월 19일 TALIS CAPITAL(탈리스 캐피탈)으로부터 120만 달러의 시드 투자 유치를 하였으며, 이번 투자금으로 제품 공급 확대 및 뉴욕과 앤트워프에 기반을 구축하고 계속 성장할 목표로 하고 있다.


image credits : Kimaï 

Kimaï  : https://kimai.c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