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신사업 아이디어

업무 공간 공유 서비스, '리퀴드 스페이스(LiquidSpace)'


©https://liquidspace.com/


리퀴드 스페이스 (LiquidSpace)는 2010년 섭립된 캘리포니아주 팔로알토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사용하지 않은 업무공간을 실시간으로 굥유할수 있게 해주는 업무공간 공유 서비스의 선도적 기업이다 .

업무 공간이 필요한 누구나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멋진 공간을 찾고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리퀴드 스페이스( LiquidSpace)는 전통적인 임대의 비용과 복잡성을 제거하여, 리스나 또는 다른 번거로움 없게 만들어, 스타트업들이 만나고 일하기 좋은 곳을 실시간으로  찾고 예약할 수 있는 가장 큰 네트워크이다.




리퀴드 스페이스( LiquidSpace)는 업무 공간 공유의 새로운 모델로 회의 및 작업 공간을 위한 선도적 기업으로 이용 고객들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추가 작업이나 회의 공간이 필요하면 미국, 캐나다 및 호주 전역에 시간 또는 일일 단위로 업무공간을 찾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사무실 공간을 가진 기업들의 경우, 해당 책상을 채우고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About Team 



<photo : CEO Mark Gilbreath>


Mark Gilbreath : Founder and CEO

Nanci Anderson : VP, Operations

Jim Swanson : VP, Engineering

Elena Luneva : Head of Product


사진 제공 : LiquidSpace

웹사이트 : https://liquidspace.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