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신사업 아이디어

혁신적인 포장기술로 관엽식물을 온실에서 현관까지 배송해주는 'Bloomscape'





Bloomscape (블룸스케이프)는 2017년 설립된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기반의  이커머스, 홈앤가든 스타트업으로 온실에서 소비자의 현관까지 관엽식물을 배달하는 혁신적인 직거래 온라인 플랜트 스토어이다.


Bloomscape의 설립자이자 CEO인 Justin Mast(저스틴 매스트)는 원예 분야에서 그의 가족 사업에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가져다가 식물에 대한 열정과 결합하여  최초로 미국 전역에 완전한 크기의 건강한 화분을 쉽게 공급할 수 있는 혁신적인 포장기술을 개발했다.


Bloomscape의 혁신적인 포장재는 식물과 화분을 안전하게 제자리에 고정시켜 손상을 방지하고 토양 유출을 줄인다. 대부분의 발송물은 1 주일 내에 도착하며 모든 식물은 건강하고 손상되지 않으며  소비자는 포장에서 꺼내서 바로 관엽식물을 즐길 수 있다.


Bloomscape의 사명은 바로 배송 가능한 건강한 관엽식물을 화분을 키우고, 식물이 번창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요령과 비법을 제공함으로써 식물과 고객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다. 



image credits : Bloomscape

Bloomscape : https://bloomscape.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