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목)

신사업 아이디어

세계 최초의 디지털 미러 소프트웨어 플랫폼, 메모미(Memomi)







메모미 랩스(MemoMi Labs Inc.)는 2013년 설립된 실리콘 밸리 기반의 사물인터넷, 리테일 태그 기반의 스타트업으로, Memomi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디지털 미러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MemoMi Labs의 Digital Mirror 플랫폼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을 매장으로 불러들이는 효과가 큰 제품으로, 오늘날 사람들이 쇼핑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고 있다. 


인공 지능, 가상현실 및 증강 현실을 통해 고객은 실제로 옷을 입어보거나 사용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의복, 안경, 신발, 액세서리 및 메이크업과 같은 제품을 사용한 경험을 가질 수 있다.


거울에 고화질의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는 피팅용 스마트 미러인 경우, 고객이 옷을 입고  360도 회전 한 모습을 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고. 또한 입은 옷의 색상과 무늬를 가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거울로 촬영된 영상은 고객의 스마트 폰이나 PC에서도 볼 수 있고  SNS에 게시하여 친구들과 공유도 가능하다.


MemoMi의 특허 기술은 소매점용 '스마트 미러'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Memomi는 Neiman Marcus, Luxottica, LVMH, L' Oreal, Sephora, Finish Line, Uniqlo 및 Uniqlo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을 고객으로 가지고 있다.



About Team 

살바도르 닛시 빌코브스키 (SALVADOR NISSI VILCOVSKY) : Founder & CEO



image credits : Memomi

MemoMi :  http://memorymirro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