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15 (토)

신사업 아이디어

온디맨드 식료품 및 음식 배달 스타트업, '어니스트비(honestbee)'





어니스트비(honestbee)는 2015년 설립된 싱가포르 기반의 온라인 컨시어지 및 배달 서비스를 하는 온디맨드 스타트업으로 아시아 8개국의 주요 도시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honestbee는 온라인 식료품 및 음식 배달에 중점을 두고 세계에서 가장 편리한 서비스 시장이 될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만나는 삶과 사업에 긍정적인 사회적 경제적 영향을 제공하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하였다.


honestbee는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온디맨드 구매 대행 컨시어지 서비스로 가사 잡무 부담을 경감하여 일상생활을 보다 쾌적하게 해준다. 또한 유연한 작업과 평등 한 고용 기회를 창출하여, 폭넓은 연령의 사람들에게 기술 향상과 교육을 받을 기회를 주는 목표로 사회 공헌에 기여한다.



honestbee의 주 업무인 온라인으로 장보기 서비스인 쇼핑 대행 서비스는 이용자가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직원이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쇼핑을 하고, 배달 전문 직원은 상품을 배달한다. 배달 시간은 최소 1 시간 이내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고객들은 숙련된 매장 내 컨시어지가 대신 쇼핑하여  배달하니 식료품 쇼핑에 대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식당에서 한 시간 이내에 음식을 배달하니 가족과 친구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About Team 

아이삭 테이(Isaac Tay) : Head of Products and Co-Founder

조엘 삭(Joel Sng) : CEO and Co-Founder

조나단 로우( Jonathan Low) : Co-Founder


image credits : honestbee

honestbee : https://www.honestbee.sg/en/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