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9 (화)

이벤트, 전시회

타임티켓, 크리스마스 이벤트

12월 31일까지 타임티켓 앱 및 홈페이지 통해 참여 가능
인기 연극, 뮤지컬 6개 무료초대 및 추천 공연 기획전 실시



마감이 임박한 공연티켓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타임티켓(대표 김성우)’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와 기획전 ‘Time Festa’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만큼,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이벤트와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대학로 인기 연극과 뮤지컬 6편에 대해 각각 응모 및 당첨이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타임티켓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당첨 시 관람할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연극 ‘쉬어 매드니스’ 등 대학로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6개의 연극, 뮤지컬의 무료 관람권 60매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2017년 1월 4일에 공지사항 및 개별안내를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티켓 최저가 할인’,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공연’, ‘연말 연시는 가족과 함께’ 등의 테마로 공연을 추천하는 기획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를 통해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에 본인의 성향과 상황에 적합한 추천 공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타임티켓 정수현 MD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특별한 데이트를 원하는 연인들이 공연장을 방문하는 빈도가 높다. 또한 가족모임이나 송년회를 위해 공연을 예매하는 경우도 점차 늘고 있어,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와 기획전을 동시에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Time Festa’ 이벤트와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타임티켓 홈페이지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타임티켓 앱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다. 


타임티켓 웹사이트 : http://www.timeticket.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