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KAL호텔, 해피 할로윈 이벤트


KAL호텔이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KAL호텔네트워크)

KAL호텔이 10월 할로윈 데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이색 체험 행사로 ‘해피 할로윈’ 이벤트를 선보인다. 

제주KAL호텔에서는 할로윈데이를 포함한 한 주를 할로윈 주간으로 정해 10월 24일부터 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과 스카이라운지, 로비를 호박과 할로윈 가렌드 등으로 꾸며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뷔페레스토랑 ‘한라’에서는 할로윈데이 당일인 31일 호박파이, 할로윈 쿠키 등의 특별 디저트 코너를 운영하며 ‘아일랜드 테라스 바’는 포토존을 설치하고 생맥주 무제한 제공, 술과 안주류 30% 할인(프로모션 맥주 제외) 등으로 흥겨운 할로윈 축제의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델리샵에서도 할로윈데이를 맞아 ‘데블스 머드 케이크 Devil’s mud cake 특별 키즈 쿠킹 클래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월 30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열리는 이번 강좌는 만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 대상으로 하며 부모 중 한명과 동반하여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동반가족 상설 뷔페 30% 할인, 쿠캥클래스 이수증, 레시피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서귀포KAL호텔도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과 로비라운지를 할로윈 분위기로 장식하고 할로윈 가면, 머리띠 대여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 

뷔페 레스토랑 ‘살레’에서는 할로윈 데이 당일 특별 디저트 코너가 운영되며 로비라운지에서는 29일부터 30일까지 할로윈 파티 ‘엔조이 & 호러 나이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 뷔페가 함께하는 달콤한 와인파티로 진행될 ‘엔조이 & 호러 나이트 이벤트’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특별한 할로윈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KAL호텔 할로윈데이 이벤트는 KAL호텔 홈페이지나 전화로 예약 또는 문의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