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이벤트, 전시회

SISOFAIR 2018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가 ‘문구생활산업종합전’으로 전시 품목을 확대해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문구&판촉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산업 활성화를 위한 판촉·선물용품 등 품목을 확대 개최하여 KGM, KGOC 등 판촉협회 회원사들의 대거 참가로 판촉·선물용품의 최신 동향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GM 판촉·선물용품관 설치, 문구&판촉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 문구유통업체 담당자를 초청하여 전시 참가업체 및 신제품경진대회 출품업체와 <SISOFAIR 2018 문구&판촉바이어 매칭 상담회>를 개최해 문구 판촉 가치창출을 위한 활발한 상담 및 교류로 문구·판촉인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 전시기간 동안 창작의욕 고취를 위한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며 전시 마지막 날인 4일(목)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소비자 서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SISOFAIR 2018 홍보관에서는 음악인 초청 축하공연 및 참가업체 신제품 발표회, 신제품경진대회 시상식 및 출품제품전시, 문구산업 홍보 동영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온라인 매체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국내 홍보와 학생 및 문구유통업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3만5000명의 관람객과 1천만 불의 상담을 통한 침체된 내수시장의 활성화와 수출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구전시회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시회 전문 온라인 앱 ‘캔고루’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 http://www.ksic.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