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이벤트, 전시회

아리따움, 11월 프로모션 실시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 구입 시 KIT 증정 및 최대 30% 할인까지
모디네일 신제품 출시 기념 1+1 이벤트, 예비 새내기를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 20% 할인 혜택


아리따움이 11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춥고 건조해진 날씨로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아이템들을 다양한 혜택과 만나볼 수 있는 11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피부에 풍성한 영양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모디네일 홀리데이 컬렉션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들뜨고 밀착력이 떨어진다면 피부 속 보습부터 채워 나가야할 타이밍이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 구입 시 진액스킨, 율려원액, 서리태 새결 크림, 새결패치 등으로 구성된 새결 KIT를 한정수량에 한해 증정한다. 급격한 기온 변화로 떨어진 피부 탄력을 꽉 잡아 페이스핏 효과를 제공하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타임프리즈 에센스, 타임프리즈 아이세럼,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로 구성된 페이스핏 KIT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인 아이오페 ‘더마트러블 라인’과 메마른 피부에 보습을 제공하는 마몽드 ‘인리치드 라인’은 각 라인의 제품 1개 구입 시 20% 할인을 시작으로 3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단, 브랜드별 교차 할인은 불가능).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 표현을 책임져 줄 아리따움의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한율, 마몽드의 ‘쿠션’ 구입 시 20% 할인을 제공하고 아이오페는 남성용 쿠션을 구매할 경우 기름종이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디네일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마이 디어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까지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수능시험을 앞둔 예비 새내기를 위한 베스트 아이 메이크업을 제안하며 아이오페 ‘퍼펙션 볼륨 마스카라’, 아이오페 ‘퍼펙트 디파이닝 아이라이너’, 라네즈 ‘볼륨 세팅 마스카라’, 라네즈 ‘엣지 드로잉 아이라이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까지 선사한다. 


이외에도 푸석해진 헤어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미쟝센 ‘스테이지 컬렉션’ 전품목, ‘파워 K오일’, ‘데미지 케어 헤어팩’도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리따움의 ‘11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리따움 닷컴과 아리따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아리따움


웹사이트: http://www.aritaum.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