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어케이는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가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비어케이)
수입맥주 전문 유통기업 비어케이는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가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맥주그룹 칼스버그사가 만든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는 이번 2017 서울커피엑스포 참여를 통해 외식과 음료 산업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와 식음료 관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최근 출시된 500ml 캔 신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커피엑스포 써머스비 전시관을 찾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통해 써머스비의 청량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써머스비 샘플링 부스에서는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써머스비를 인증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써머스비 애플과 블랙베리 2종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깊고 진한 아로마틱 홉을 즐길 수 있는 칼스버그 생맥주도 시음할 수 있다.
써머스비 이벤트 부스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써머스비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시간대 별로 운영되는 룰렛 이벤트에 당첨된 관람객들에게는 특별 경품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식음료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현장 입점 상담도 진행된다. 업주들을 대상으로 써머스비와 칼스버그를 소개하며 제품 입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비어케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써머스비는 애플 사이더 제품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2017 커피엑스포 참가를 비롯해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써머스비 브랜드와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비어케이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