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이벤트, 전시회

12월 2~4일 월드와인주류박람회

12월의 데이트 ‘푸드와 와인이 만나다’


월드식품박람회와 월드와인 주류박람회가 개최를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월드전람)


월드식품박람회와 월드와인 주류박람회(WmW)가 12월 2일(금)~4일(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다. 


겨울이 성큼 다가오면서 연말을 맞이해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와인이 큰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World Food Expo와 Wine meets World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주류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식품 ▲유기농 ▲발효 ▲할랄 ▲코셔 ▲디저트 ▲수산 ▲건강기능식품 ▲식품&포장기기 ▲주방기기 등 식품 관련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와인 ▲맥주 ▲사케 등 다양한 각국의 주류도 현장에서 시음할 수 있으며 대폭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미래산업으로서의 할랄’, ‘할랄인증의 새로운 동향’, ‘한국 천연발효식초의 현주소’, ‘맛있는 장담그기 비법전수’, ‘해외시장진출을 위한 브랜드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박람회장 열기를 복돋울 전망이다. ▲‘Wine meets Foods’에서는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페어링을 ▲‘Wine meets Arts’에서는 와인과 아트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Wine meets Caricature’에서는 캐리커쳐로 재미난 추억을 쌓고 ▲‘Wine meets Future’에서는 흥미진진한 타로 상담도 받아 볼 수 있다. 


월드식품박람회 & 월드와인 주류박람회 출품하는 업체리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월드식품박람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시회 홈페이지: http://www.worldfoodexpo.co.kr

출처: 월드전람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