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7 (일)

이벤트, 전시회

렛미스킨, 빼빼로데이 이벤트

‘울트라 H2O 모델링 팩’안에 빼빼로 선물


렛미스킨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스킨이즈굿)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4일부터 진행한 이 행사는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 팩(ULTRA H2O MODELING MASK)’ 세 컬러(핑크, 블루, 그린)를 모두 구입하는 고객에게 30% 할인혜택을 주며 렛미스킨 손거울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울트라 H2O 모델링 팩’ 세 컬러 중 한 컬러의 제품에 빼빼로 과자가 들어있어 빼빼로데이 기념 깜짝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판매로 조기 소진시 마감될 수 있다.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 팩’은 고보습 기능을 베이스로 컬러에 따라 각각 다른 고농축 에센스가 함유되어있어 피부 타입별로 맞춤 처방이 가능하다. 가루날림이 심한 파우더 타입이 아닌 겔 타입의 1제와 일반 정제수 대신 유효 성분이 가득한 에센스 타입의 2제를 섞는 방식으로 물양 조절이나 혼합 비율의 걱정이 없으며, 천연성분을 피부로 완벽하게 전달하기 위해 에센스 성분배합을 최적의 비율로 완성하여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또한 다른 필오프 (떼어내는 방식) 타입의 팩과는 달리 벗겨낼 때 피부에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알약 모양의 용기에 1제와 2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시간과 번거로움을 최소화하여 간편할 뿐만 아니라, 파스텔톤의 플라스틱 패키지는 수납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소장가치가 높다. 


렛미스킨 ‘울트라 H2O 모델링 팩’ 빼빼로데이 이벤트 행사는 ‘렛미스킨’, ‘스킨이즈굿’ 온라인몰과 ‘스킨이즈굿’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스킨이즈굿: http://www.skinisgood.com/

렛미스킨: http://www.letmeskin.com/


출처: 스킨이즈굿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