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이벤트, 전시회

2018 서울국제도서전


2018 서울국제도서전 나도 손글씨 잘 쓰면 소원이 없겠네 부채 만들기 체험


한빛출판네트워크(대표 김태헌)가 24일까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 Hall A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도서전인 ‘2018 서울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 


독자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가치 있는 책을 만든다는 목표로 올바른 지식과 정보 전달 위해 노력하고 있는 한빛출판네트워크(한빛미디어, 한빛아카데미, 한빛비즈, 한빛라이프, 한빛에듀, 리얼타임)는 컴퓨터/IT부터 경제/경영, 자기계발, 실용, 취미, 여행, 어린이 학습/놀이, 대학교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신간 도서 300여종을 전시하여 독자들과 만남에 나선다. 


특히 이번 도서전에서는 손 글씨 부채 만들기, 파이썬 코딩 체험, 어린이 엽서 세트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한빛출판네트워크 김태헌 대표는 “여러 독자님들을 뵙게되어 기쁘다. 2018 서울국제도서전에서는 출판의 문턱을 낮춰 누구나 저자가 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인 리얼타임 웹북을 소개하고 코딩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다 함께 코딩’ 등 독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전시 부스에서는 해외 출판사 담당자와 관계사를 위해 한빛출판네트워크의 콘텐츠를 소개하고 저작권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