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

이벤트, 전시회

컬럼비아, 포틀랜드 여행 이벤트

마운틴후드 다운 입고 미국 포틀랜드 여행 가자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럼비아의 고향 미국 포틀랜드로 여행갈 수 있는 기회 제공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해 ‘마운틴후드 다운’ 증정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마운틴후드 다운 출시를 기념해 컬럼비아의 본고장 미국 포틀랜드로 여행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제공: 컬럼비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마운틴후드 다운’ 출시를 기념해 컬럼비아의 본고장 미국 포틀랜드로 여행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운틴후드 다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미국 포틀랜드를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을 증정한다. 미국 오리건 주 포틀랜드는 아웃도어의 성지라 불릴 만큼 천혜의 대자연을 품고 있다. 또 킨포크 및 히피 문화의 본고장이자 크래프트 비어, 자전거의 도시로 불리는 등 여유로우면서도 특색 있는 도시문화가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자연과 일상이 공존하는 도시의 감성이 컬럼비아 브랜드에 그대로 담겼고, 이를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전국 컬럼비아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columbiamall.co.kr)에서 ‘마운틴후드 다운’을 구입하면 응모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5명의 고객을 선정하고 1인당 2매씩 총 10명에게 미국 포틀랜드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당첨자는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를 통해 11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컬럼비아 마케팅을 총괄하는 전호일 이사는 “컬럼비아가 탄생하고 성장한 미국 포틀랜드의 문화나 감성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느끼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국 포틀랜드 여행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천희, 전혜진 커플의 미국 포틀랜드 여행기 및 이벤트 홍보 영상 게시물을 공유하고 친구를 태그한 후 영상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마운틴후드 다운’(1명)과 아웃도어 방한 양말(20명)을 증정한다. 

한편, ‘마운틴후드 다운’은 미국 포틀랜드에 위치한 마운틴후드(Mt. HOOD)의 아름답고 강인한 이미지를 그대로 담았다.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든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다양한 톤의 컬러들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으며, 가격은 49만8천원이다.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lumbiakorea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