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이벤트, 전시회

하이네켄, ‘할로윈 파티’ 29일 개최

강남, 강북 두 곳 클럽에서 즐기는 으스스한 가을 밤


하이네켄이 할로윈 파티를 29일 개최한다
(사진제공: 하이네켄코리아)

언제나 새롭고 다양한 문화 마케팅으로 트렌드를 앞서가는 하이네켄이 29일 토요일 단 하루, 서울에서 가장 핫한 클럽 비원(B-ONE), 그리고 앤서(Answer)와 손을 잡고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하이네켄 할로윈 파티는 특별히 서울 강남과 강북 지역의 대표적인 클럽 두 곳으로 이원화 해 어느 곳에서도 환상적인 할로윈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하이네켄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클럽 중 하나인 청담동 클럽 앤서(Answer)에서는 ‘스푸키 캐슬 (Spooky Castle)’이라는 컨셉으로 올해 할로윈만을 위해 제작된 스산한 음악과 화려한 영상을 선보여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네켄만이 구현할 수 있는 강력한 퍼포먼스로 기존 클럽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화염을 이용한 특수 효과와 전문 댄서의 퍼포먼스까지 더해 오감을 짜릿하게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자정에는 이 날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블랙 라이트를 활용한 퍼포먼스 ‘하이네켄 모먼트(Heineken Moment)’를 진행해 놓칠 수 없는 환상적인 감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다른 클럽 이태원에 위치한 비원(B-ONE)에서는 ‘트위스티드 서커스 (Twisted Circus)’라는 컨셉으로 유쾌한 할로윈 밤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네켄과 서커스가 조화를 이룬 세트를 특별 제작해 어느 곳에서도 느낄 수 없었던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내부가 특징이다. 또한 화려하고 세련된 서커스 테마의 놓칠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번 할로윈 파티에서는 UV 조명을 받으면 숨겨져 있던 화려한 디자인이 나타나 마법 같은 순간을 선사하는 ‘하이네켄 클럽 보틀’까지 만날 수 있어 파티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다. 

하이네켄 코리아의 마케팅 이사 차디 압도(Chadi Abdo)는 “이번 하이네켄 할로윈 클럽 파티는 다이내믹하고 트렌디한 음악적 경험을 비롯해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즐거움을 많은 소비자에게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통해 특별한 할로윈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롭고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10월 29일 하이네켄이 선보이는 ‘하이네켄 할로윈 클럽 파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Heineken_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