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과 디자인 툴을 사용할 줄 모르는 비전문가도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는 웹빌더 서비스를 제공하는 식스샵이 4월 18일 전면 리뉴얼 되었다. 식스샵(대표 이상민)은 ‘이번 리뉴얼로 추가 옵션 기능이 강화되어 상품옵션뿐만이 아니라 별도로 추가 옵션을 설정 가능케 하였으며, 페이지접근권한에 등급을 부여하였다.’ 또한 ‘가격 대체 문구를 입력하게 하여 도매업자들과 홍보업체 사용자들의 편의가 강화되었다’ 라고 밝혔다.
식스샵은 초등학생도 6분만에 쇼핑몰 구축이 가능한 빌더 서비스, 출시 초기부터 간편한 사용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식스샵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식스샵의 손 쉬운 사용법 이외에 많은 장점이 있다고 말하고 있다.
변oo씨(남,30대)는 "데스크탑 버전으로 제작하면 바로 모바일에서도 적용되는 반응형이다보니, 따로 모바일 버전을 제작할 필요가 없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었어요.’"
서oo씨(여,20대)는 "세련된 디자인의 템플릿이 많다 보니 디자인 감각이 없어도 기본 템플릿으로 예쁜 쇼핑몰을 만들 수 있었어요."
노oo씨(남,50대)는 "쇼핑몰을 운영하다 보면 궁금한점이나 도움이 필요할 때가 많은데,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식스샵의 고객센터 덕분에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식스샵은 식스샵을 이용하는 고객 분들의 제품 홍보에도 힘을 쓰고 있다. 고객 분들의 제품을 식스샵 SNS계정에 올려 소개하여 고객 분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식스샵을 사용하는 고객분들 중에는 소상공인들도 많기 때문에 고객 분들과 함께 성장하는게 식스샵의 중요한 가치이기도 하다.
식스샵은 평균 3~4주 기간으로 꾸준히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 업데이트 기능이 추가될 때 마다 신규 가입자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된다.
식스샵 웹사이트 : http://www.sixsho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