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스타트업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부터 성공까지 원스톱 플랫폼 출시

웹페이지 기획과 웹디자인 적용, PG까지 구축대행 서비스 진행
창업교육, 1:1 맞춤형 컨설팅 등 창업 인프라 무료 제공
쇼핑몰 상품배송과 CS(고객상담), 홍보, 마케팅에 대한 무상 교육 진행


<사진:메이크샵의 각종 전문 교육과 훈련 등의 인프라를 제공받고 있는 모습 >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쇼핑몰 창업부터 성공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을 본격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시간이 턱없이 부족한 예비창업자를 위해 도메인 및 쇼핑몰 기본 세팅은 물론 웹페이지 기획과 웹디자인 적용까지 구축대행을 진행한다. 또한 예비 창업자가 어려움을 느끼는 통합결제 시스템(PG)까지 지원한다.


특히 메이크샵은 그 동안 쌓아온 성공노하우와 메이크샵의 인적, 물적 자원을 총투입해 창업자들과 기존 운영자들을 위한 각종 전문 교육과 훈련 등의 인프라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서울 상수동에 위치한 메이크샵 창업교육센터 '메이크샵.플레이.'와 연계해 평일 운영시간에는 메이크샵의 전문 컨설턴트들이 언제나 상주해 창업을 위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다양한 테마의 프로그램들을 제공한다.


쇼핑몰 창업 이후 실질적으로 쇼핑몰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품배송과 CS(고객상담), 홍보, 마케팅에 대한 교육과 운영 컨설팅을 지원해 메이크샵을 통해 구축된 쇼핑몰들이 창업부터 성공할 때까지 총력을 다해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기위해 이번에 원스톱 플랫폼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직접 찾아가서 노하우를 전해줄 수 있는 프로세스까지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