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9 (화)

스타트업

핀테크 기업 두물머리, 동부증권과 MOU 체결



핀테크 기업 두물머리와 동부증권이 로보어드바이저 불리오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을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뛰어난 안정성을 지닌 로보어드바이저 불리오와, 동부그룹 핵심 계열사인 동부증권의 폭넓은 고객 인프라와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활발한 협업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협약에 따라 두물머리는 동부증권에 포트폴리오 및 각종 투자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며 공동 마케팅 등을 협력하여 진행한다. 동부증권은 불리오의 포트폴리오 체결 편리성과 이용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에서도 상호 협조하게 된다.


 천영록 두물머리 대표는 “이번 동부증권과의 MOU 체결에 따라 불리오의 시장 진출이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6개월 만에 6천 명의 투자자에게 관심을 받은 로보어드바이저가 동부증권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나은 서비스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