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06 (일)

스타트업

케이디아이덴, 앱 ‘Selfood’ 오픈




케이디아이덴(KDIDEN Inc.)이 음식계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DIY 음식 주문 앱 Selfood(셀푸드)를 1일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셀푸드는 베타서비스 기간 통한 약 1000개의 의견을 반영하여 정식서비스 개발하였고, 제휴한 음식점 약 450개를 순차적으로 입점 진행 중이다. 


셀푸드의 특징은 크게 3가지이다. 우선 앱에 입점된 음식점의 식재료를 추가 및 삭제, 조합하여 나만의 DIY 음식을 만들고 배달이나 픽업, 예약 형태로 주문이 가능하다. 


그리고 주문 받은 음식을 촬영하여 앱 내 음식 전용 SNS에 등록하여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게다가 음식 콘텐츠를 SNS에 공유할 때와 그 콘텐츠가 ‘좋아요’ 추천을 받으면 현금과 같이 음식을 주문해 먹을 수 있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현재 오픈 프로모션으로 주문 시 텀블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일부 입점 음식점에서 진행 중이다. 


케이디아이덴 김기동 대표는 “그간 음식과 관련된 서비스가 많이 존재했지만 셀푸드는 DIY 음식 서비스라는 신규 시장의 개척과 대중화를 목표로 한다”며 “더불어 사용자와 음식점 양쪽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서비스로 만들어가며 셀푸드만의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형성하며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 https://www.kdiden.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