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

스타트업

펫프렌즈, 제3센터 오픈으로 서비스 지역 확장


반려동물용품을 1시간 내 배송하는 펫프렌즈(http://pet-friends.co.kr)가 제 3센터(관악, 관악, 동작, 금천, 등포, 구로, 양천구)를 확장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제 2센터(송파, 성동, 광진, 강동) 오픈 이후 1개월 만의 확장이다. 펫프렌즈는 위치기반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상품을 365일 1시간 내 배송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든 직원을 반려동물관리사 1급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 고객 반려동물의 품종, 상태, 기호에 따른 1:1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높은 신뢰도는 물론 98%에 가까운 고객 만족도와 87%에 달하는 재 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제 3센터 확장으로 서울 13개 지역구(강남구, 서초구, 용산구, 송파구,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관악구, 동작구, 금천구, 등포구, 구로구, 양천구)에 1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센터간 유기적인 물류 이동 및 안정적인 배송이 가능해졌다. 


펫프렌즈 가치창조본부 서종훈 본부장은 “그동안의 노하우와 최근 GS홈쇼핑의 투자를 발판 삼아 2018 년도 3Q 이내 서울 전 지역 확장을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빠른 확장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펫프렌즈는 구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mage credits: 펫프렌즈

펫프렌즈 웹 사이트 : http://pet-friends.co.kr/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