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용품을 1시간 내 배송하는 펫프렌즈(http://pet-friends.co.kr)가 제 3센터(관악, 관악, 동작, 금천, 등포, 구로, 양천구)를 확장 했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제 2센터(송파, 성동, 광진, 강동) 오픈 이후 1개월 만의 확장이다. 펫프렌즈는 위치기반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상품을 365일 1시간 내 배송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든 직원을 반려동물관리사 1급을 보유한 전문가들로 구성 고객 반려동물의 품종, 상태, 기호에 따른 1:1 맞춤형 큐레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높은 신뢰도는 물론 98%에 가까운 고객 만족도와 87%에 달하는 재 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제 3센터 확장으로 서울 13개 지역구(강남구, 서초구, 용산구, 송파구, 성동구, 광진구, 강동구, 관악구, 동작구, 금천구, 등포구, 구로구, 양천구)에 1시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으며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각 센터간 유기적인 물류 이동 및 안정적인 배송이 가능해졌다.
펫프렌즈 가치창조본부 서종훈 본부장은 “그동안의 노하우와 최근 GS홈쇼핑의 투자를 발판 삼아 2018 년도 3Q 이내 서울 전 지역 확장을 완료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빠른 확장에 안주하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펫프렌즈는 구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image credits: 펫프렌즈
펫프렌즈 웹 사이트 : http://pet-friend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