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스타트업

로움아이티, 오픈마켓 서비스 향상을 위해 포비즈코리아 MOU 체결



핀테크 스타트업  로움아이티(주)(대표 박승현)이 '로그인톡' 서비스를 통한 오픈마켓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포비즈코리아(대표 신훈식)와  지난 4월 27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포비즈코리아 사옥에서 MOU를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포비즈코리아는 약 10년간 온라인 쇼핑몰 구축 노하우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운영 플랫폼 개발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온 • 오프라인 시스템 통합 구축 서비스 엔터프라이즈 4.0 솔루션 △개발 아웃소싱 및 유지 • 보수, 뿐만 아니라 △국내외 오픈마켓 연동 서비스 △해외 판매 대행 유통 서비스(LAZADA Partnership)를 제공 중이다.


로움아이티의 '로그인톡'은 핸드폰번호 만으로 간편하게 사용자 인증/회원가입 등의 프로세스를 웹사이트 및 모바일 App 등에 쉽게 API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통신사휴대폰본인인증, 통신 암호화보안시스템, 접속 및 사용자 및 위치분석, 사용자환경분석 및 FDS (Fraud Detection System, 이상거래탐지시스템) 등을 통해 기존 SMS , ARS 인증과 함께 편리하고 안전한 인증 서비스이다. 특히 청각장애인 및 통화가 어려운 환경에서도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현재 로그인톡은 홈페이지에서 개별 신청을 받아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컬쳐랜드, 동아엑스퍼츠 등 적용 사이트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하반기에는 API 센터를 통해서 웹사이트 및 App 서비스에 온라인으로 신청 및 적용할 수 있는 API센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양사는 금번 제휴를 통해서 "매번 잊어버리고 찾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쇼핑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임을 밝혔다.


로움아이티 웹사이트 : http://www.logintalk.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