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스타트업

학종 튜터링 O2O 매칭 서비스, '수시레시피’ 공식 론칭


사진 : 진로 전공 강연


학종 튜터링 O2O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셜 벤처 스타트업 웨시(WESH : We are educational equality 의 약자 )는 5월 16일 학종에 최적화한 튜터링 서비스 ‘수시레시피’를 공식 론칭했다고 발표했다.


수시레시피는 학종(학생부 종합전형  : 이하 학종)을 준비하는 학생과 그 학생에 적합한 튜터를 연결시켜주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학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수시레시피를 통해 자신이 진학하고자하는 대학, 학과에 현재 재학 중인 ‘학종 합격자’를 자신의 대입 멘토로 삼을 수 있다. 



수시레시피는 수험생이 원하는 대학, 학과의 학종 합격자를 수험생이 거주하는 지역에 맞춰 연결해줌으로써 합격자의 노하우와 자신의 학교 환경 등에 알맞은 실시간 컨설팅을 받을 수 있게하여, 학생들은 멘토가 직접 경험한 풍부한 대입 노하우를 가지고 체계적인 준비를 해갈 수 있게한다.




수시레시피의 김준호 대표는 “수시레시피는 학생들이 자신이 진정 하고 싶은 것을 찾고, 나아가 다양한 진로 방향성을 찾아줄 수 있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히고, "많은 학생들에게 동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수시레시피 서비스를 통해 학종의 불안감을 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5월 16일 런칭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는 수시레시피는 앞으로 나아가 해당 서비스를 초·중학생까지 확대해 입시 시장의 선두주자가 아닌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선두주자로 학생들의 진로를 튜터링해 주는 서비스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image credits : 수시레시피

수시레시피 웹 사이트 : http://susirecip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