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0 (수)

스타트업

옥시즌, ‘휴딕’ 출시


옥시즌(이하 옥시즌, 대표이사 금명성)이 개인 프로필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는 휴딕 앱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휴딕은 누구나 개인 프로필을 모바일로 등록 및 관리할 수 있는 인명사전 서비스로써 전문가/휴먼클라우드 시대의 인물 검색 및 홍보를 위한 인물 플랫폼 서비스이다.


휴딕은 변호사, 세무사, 공예가, 번역통역가,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변리사, 기업인, 회계사 등 전문직종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개인 프로필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편리한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쉽고 빠르게 찾아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단순 이력 위주가 아닌 소셜 프로필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서 좀 더 친근하게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다.


특히, 플러스 검색을 통하여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인물을 검색할 수 있어서 원하는 전문가를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옥시즌은 휴딕 내에서 프로필 공유 기능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명함을 대신하여 연락처 등의 프로필 정보를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