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0 (화)

스타트업

버뮤다컴퍼니, ‘당신도 연예인’ 출시



버뮤다컴퍼니는 6일 인스타그램 유저를 위한 신개념 리워드 쇼핑몰 ‘당신도 연예인’ 베타 서비스를 론칭하였다고 밝혔다. 


당신도 연예인은 인스타그램에 솔직한 상품후기를 작성하면 상품 가격의 최소 10%에서 최대 100%까지 포인트를 리워드 해주는 쇼핑 서비스이다. 인스타그램 유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의 영향력과 활동량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의 차이가 있다.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고 개인들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SNS상에 올리는 일반인 후기가 기업들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제 SNS 리뷰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적인 리뷰 마케팅인 체험단 마케팅 같은 경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체험단 신청을 하고 선정까지 기다려야만 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선정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 사실 팔로워가 높은 사용 자순으로 선정될 확률이 높으며 매번 선정되는 사람이 선정되는 경우가 많다. 


당신도 연예인에서는 누구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누구나 SNS에 상품후기를 작성한다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시와 동시에 많은 브랜드 상품이 입점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랩 코스, 라빠레뜨, W피부연구소 등이 있다. 


버뮤다컴퍼니 서재덕 대표는 “앞으로 더 많은 브랜드와 상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팔로워가 적어도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당신도 연예인 : https://www.dangyeon.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