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3 (금)

스타트업

샌드박스네트워크, 위즈윅스튜디오와 콘텐츠사업 업무 협약 체결



MCN 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지난 20일 CG 영상 콘텐츠 전문 기업 위즈윅스튜디오와 콘텐츠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키즈, 먹방, 음악,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 장르에서 화제가 되는 영상을 제작해 오고 있는 MCN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영화 <마녀>, <스윙키즈> 등으로 인정받은 위즈윅스튜디오의 영상 제작 기술력과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콘텐츠 기획력이 만나 앞으로의 시너지가 예상된다.


위즈윅스튜디오는 영화, 뉴미디어 등의 컴퓨터 그래픽(CG) 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국내외 유수 작품에 참여하여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회사이다. 대표작으로는 영화 분야의 <마녀>, <스윙키즈>, 스크린 엑스 분야의 <앤트맨앤와스프>, <신비한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뉴미디어 분야의 <평창 패럴림픽 개폐회식 영상> 등이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대표이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다양한 콘텐츠 IP(지적재산권)를 한 차원 더 높은 수준의 콘텐츠로 개발 및 제작하기 위해 위즈윅스튜디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크리에이터들이 생산해내는 다양한 IP들이 혁신적인 영상 제작 기술과 만나 시청자들이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만들어 내겠다"는 자신감을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 :  http://sandboxnetwork.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