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스타트업

트립비토즈, KB국민카드와 차세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 공동 사업화 발표


사진 : 트립비토즈 정지하 대표


트립비토즈가 KB국민카드와 새로운 여행 예약 플랫폼의 공동 사업화 계획을 28일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공식발표했다. 


트립비토즈는 전 세계 80만 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온라인 여행 스타트업이다.


트립비토즈는 KB국민카드와 로아인벤션랩의 공동으로 운영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퓨처나인 (Future 9)’을 통해 진화된 여행 플랫폼을 기획하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한 이번 마케팅은 KB국민카드 고객에게 타겟팅 메시지를 발송해서  15%라는 높은 예약 전환율을 기록하는 결과를 얻었다.


트립비토즈 정지하 대표와 KB국민카드 라이프커머스부 여행팀 전태준 계장은 공동사업화 발표에서 “KB국민카드가 확보한 1,800만 명 고객 데이터와 트립비토즈의 여행 기술력을 융합하여 자유여행객이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로아인벤션랩 김진영 대표는 “트립비토즈와 KB국민카드가 기획한 상생협력 기반의 공동 사업화 모델은 국내 온라인 여행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소개했다.


트립비토즈 : https://www.tripbtoz.com/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