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1 (목)

스타트업

여성쇼핑몰 모음 앱 ‘지그재그’, 구글 피처드 선정



크로키닷컴(주)은 여성 쇼핑몰 모음 서비스 ‘지그재그’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이미 지난해 말 2018 ‘Google Play Best of 2018’ 어워드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지그재그‘는 이용자들이 국내 3,400개 여성 쇼핑몰들의 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하나의 장바구니에 모아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용자들의 검색, 쇼핑 패턴을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구글 피처드로 선정된 ‘지그재그‘는 오는 18일까지 구글 플레이 첫 화면 최상단에 노출될 예정이다. 구글 피처드는 이용자 평점 4.0 이상에 사용자 편의성과 디자인∙완성도 등 각 분야에 대한 까다로운 평가를 바탕으로 구글에서 직접 선정한다. 


현재 ‘지그재그‘는 구글 플레이에서 5만여 명의 사용자들로부터 평균 4.7의 높은 평점을 얻고 있으며 누적 앱 다운로드 수도 800만을 넘어섰다.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수까지 합산하면 총 1500만을 초과한다. 


크로키닷컴 서정훈 대표는 “지난해 구글 어워드 수상과 구글 에디터 추천에 이어 피처드까지 선정돼 매우 영광이다 “며 “보다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지그재그 : https://zigzag.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