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4 (수)

스타트업

아드리엘, AI 기반 광고 솔루션 정식 출시



AI 스타트업인 아드리엘의 혁신적인 온라인 광고 마케팅 서비스가 국내 정식 론칭했다.


아드리엘는 광고주가 웹사이트만 제공하면, 이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검색에 최적화한 광고를  자동으로 제작하고, 결과를 분석하는 AI 기반 광고 솔루션으로 소상공인,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들이 적은 비용으로  쉽고 빠르게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된다. 



아드리엘 Team


아드리엘 엄수원 대표는 “정식 론칭 전 진행된 아드리엘 베타 테스트에서 광고주들은 마케팅 비용과 시간은 반 이상 줄이면서 실제 광고 효과는 평균 두 배 이상 높였다”며, “어떤 스타트업은 하루 커피 한 잔 값으로 한 달 만에 5천 명의 잠재 고객을 확보했다”라고 밝혔다.


아드리엘은 인공지능 원천기술력을 인정받아 네이버 D2SF로부터 투자를 받고 아산나눔재단과 페이스북이 공동 운영하는 남산랩 1기로 선정되었다. 또한 올해 12월 구글 영국의 전략적 파트너사로도 선정되어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image credits : 아드리엘

아드리엘 : https://adriel.ai/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