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9 (화)

스타트업

맨즈캐비넷, 직장인 남성을 위한 종합 구독 서비스 론칭


맨즈캐비넷 정기구독 서비스

image credit : 맨즈캐비넷


맨즈캐비넷이 한국 최초로 직장인 남성을 위한 종합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9일(한국시간)  밝혔다.


맨즈캐비넷의 종합 구독 서비스중 세탁 서비스는 회원들이 입고 난 셔츠를 직접 수거해서 세탁하고 빳빳하게 다림질해서 다시 문 앞에 걸어준다. 매주 셔츠 세벌에서 다섯 벌 까지 원하는 수량을 선택하면 된다. 서울 소재 세탁소의 평균 셔츠 세탁 비용보다 20%가량 저렴한 비용으로 배송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넥타이 구독 서비스는 구매 전에 여러 가지 넥타이를 시도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크 100% 원단의 고급 넥타이를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하게 시도해 보고, 그중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서 구매하면 된다. 


또한 스마트사이징을 통해 집에서도 간단한 9가지 질의응답으로 기성복보다 훨씬 몸에 잘 맞는 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카라, 커프스, 봉제선, 포켓, 이니셜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셔츠를 집에서도 맞춤으로 주문할 수 있다. 


맨즈캐비넷 조문기 대표는 “직장인 남자들이 항상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고 싶었다”며 “맨즈캐비넷의 관리만 받으면, 스타일링을 어려워하거나 차려입는 것을 귀찮아하는 사람도 항상 단정하고 멋있는 모습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고, 스티브 잡스와 주커버그처럼 업무 외적인 곳에서 스트레스를 줄이고 업무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목표로 한다”라고 밝혔다. 


맨즈캐비넷 : http://www.manscabinet.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