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credit : 마인드카페
한국 1위 익명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는 아토머스㈜ 는 1:1 원격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인드카페는 마음이 아프지만 아프다고 말할 수 없는 사람들이 편하게 속을 털어놓을 수 있는 심리상담 어플이다. 회원은 자기 고민을 익명게시판에 손쉽게 작성할 수 있다.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담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연들은 무료 공개 상담을 진행한다.
아토머스는 그동안 50만 유저의 국내 최대 심리상담 커뮤니티 ‘마인드카페’를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춘 정식 원격 상담 예약 기능 ‘마인드카페 프로’ 앱을 출시한다. 업계 최고의 스타 상담진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써왔으며 50여 명의 상담사가 확보된 상황이다. 50여 명의 스타 상담진에겐 원격상담과 상황별 상담에 특화된 교육을 진행해 내담자에게 보다 질 좋은 상담을 제공한다.
‘마인드카페 프로 의 또 다른 특징은, 기존 대면 상담 대비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도 익명성을 보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정신과 상담을 받고 싶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심리상담 비용이 부담되는 학생, 익명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심리상담소가 될 수 있다. ‘마인드카페 프로’의 상담사는 상담 전문성 관리 시스템을 거쳐 엄격히 선발되기 때문에, 상담의 질 또한 보장받을 수 있다. ‘마인드카페 프로’는 플레이 구글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카페 김규태 대표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통해 복잡하고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상처 받은 모든 분들이 더 이상 혼자 힘들어하지 않고 전문적인 치유를 통해 건강하고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마인드카페 프로는 별도의 앱으로 출시되지만 향후에는 기존 마인드카페 앱에 통합이 되어 더 나은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마인드카페 : http://mindcafe.creatorlin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