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월)

스타트업

마인드카페, 전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프로’ 론칭


image credit : 마인드카페


한국 1위 익명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는 아토머스㈜ 는 1:1 원격 전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마인드카페는 마음이 아프지만 아프다고 말할 수 없는 사람들이 편하게 속을 털어놓을 수 있는 심리상담 어플이다. 회원은 자기 고민을 익명게시판에 손쉽게 작성할 수 있다. 전문 심리상담사가 상담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연들은 무료 공개 상담을 진행한다.


아토머스는 그동안 50만 유저의 국내 최대 심리상담 커뮤니티 ‘마인드카페’를 운영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시스템을 갖춘 정식 원격 상담 예약 기능 ‘마인드카페 프로’ 앱을 출시한다. 업계 최고의 스타 상담진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써왔으며 50여 명의 상담사가 확보된 상황이다. 50여 명의 스타 상담진에겐 원격상담과 상황별 상담에 특화된 교육을 진행해 내담자에게 보다 질 좋은 상담을 제공한다.


‘마인드카페 프로 의 또 다른 특징은, 기존 대면 상담 대비 접근성은 높이고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도 익명성을 보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정신과 상담을 받고 싶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 심리상담 비용이 부담되는 학생, 익명 상담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심리상담소가 될 수 있다. ‘마인드카페 프로’의 상담사는 상담 전문성 관리 시스템을 거쳐 엄격히 선발되기 때문에, 상담의 질 또한 보장받을 수 있다. ‘마인드카페 프로’는 플레이 구글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인드카페 김규태 대표는, “마인드카페 프로를 통해 복잡하고 치열한 현대사회에서 상처 받은 모든 분들이 더 이상 혼자 힘들어하지 않고 전문적인 치유를 통해 건강하고 자존감 높은 삶을 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마인드카페 프로는 별도의 앱으로 출시되지만 향후에는 기존 마인드카페 앱에 통합이 되어 더 나은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마인드카페 : http://mindcafe.creatorlink.net/

관련기사






이스트 오라이온, AI 기반 유튜브 쇼츠 제작 서비스 출시 이스트 오라이온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유튜브 쇼츠 영상 제작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비스는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과 개인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AI가 자동으로 트렌디한 쇼츠 영상을 제작하고, 채널 운영을 최적화하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스트 오라이온은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한인 단체 임원단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을 함께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한인 단체들의 활동과 소식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세대 간 소통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토마스 박 공동대표는 "최근 숏폼 콘텐츠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효율적인 제작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스트 오라이온의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고품질의 쇼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미주 한인 사회의 디지털 변화를 선도하고, 한인 단체들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맞춤형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서비스 특징은 다음과 같다: - AI 기반 자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실시간 트렌드 분석 및 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