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금)

스타트업

유튜브 32억 뷰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 출시



스마트스터디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2억 회를 돌파한 인기 동요 ‘아기상어’와 상어가족의 바닷 속 이야기로 가득한 놀이 교육 앱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을 출시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32억 회를 돌파한 인기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아기상어’와 상어가족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은 놀이 교육 앱이다. ‘핑크퐁 아기상어’의 주인공인 ‘아기상어’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북 총 10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돋보인다. 이야기를 자동으로 읽어주는 ‘읽어주세요’ 기능 외에도 직접 페이지를 넘기며 읽는 ‘내가 읽을래요’ 기능을 지원해 아이가 스스로 책을 읽어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또, 책 한 권을 모두 읽고 나면 퍼즐, 스티커 놀이 등 각 이야기와 관련된 재미있는 놀이 학습이 총 10가지 준비되어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스토리북은 2016년 출시돼 전 세계 77개국 앱 마켓 교육 앱 부문 랭킹 10위권에 오른 핑크퐁! 상어가족 앱의 후속작이다.


이번 앱은 ‘핑크퐁 아기상어’의 해외 팬들을 위해 모든 이야기와 놀이 활동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인도네시아어 총 4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