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6 (수)

스타트업

미스터타임, 워치페이스 무제한 구독 플랜 출시



앱포스터가 개발한 미스터타임(MR TIME)이 워치페이스 무제한 구독 플랜을 이달 초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스터타임은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스마트워치 페이스(시계 디자인)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이다. 이번에 내놓은 ‘MR TIME Subscription Pass’ 무제한 구독 플랜은 300여 개가 넘는 프리미엄 워치페이스 유료상품을 금액에 상관없이 제공하는 서비스다. 구글 플레이와 갤럭시 스토어에 동시 출시됐다.


경성현 앱포스터 대표는 “고정 사용자층을 확대하고자 기존 인앱 서비스에 보다 강력한 혜택을 담은 정기 구독 모델을 출시하게 됐다”며 “개별 구매만 가능했던 고품질 프리미엄 디자인 워치페이스를 구독 플랜 구매 한 번만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해 사용자 만족도 향상은 물론 앱 활성 사용자수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미스터타임은 세상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마트워치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 중이다. 커스트 마이 제이션 엔진을 이용해 다양한 워치페이스 디자인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DIY 툴은 물론 90여 종 이상의 스마트워치 디바이스를 지원하고 있다.


미스터타임은 2015년 출시 이후 총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넘어섰다. 개별 콘텐츠 다운로드 수는 약 1000만 건에 이른다. 현재까지 생성된 워치페이스만 65만 여 건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