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2 (월)

스타트업

비디오몬스터,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협약 체결


사진 제공 : 비디오몬스터


온라인 영상 제작 솔루션을 서비스하는 비디오몬스터가 게티이미지코리아와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온라인 영상 제작 시장의 빠른 성장에 부합하는 간편한 영상 제작 서비스의 필요성에 따라 뜻을 모으게 된 것으로 게티이미지코리아가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이미지와 영상 소스를 비디오 몬스터의 영상 템플릿, 영상 제작 솔루션과 함께 제공하여 일반인도 다양한 주제의 동영상을 손쉽게 셀프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


우선 게티이미지코리아는 비디오몬스터에게 25,000여 개의 영상 클립 소스를 제공하고, 비디오 몬스터는 제공받은 동영상을 이용해 손쉽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자사의 랜더링 솔루션 기술을 적용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다.


게티이미지코리아 박건원 대표는 “비디오몬스터의 좋은 아이디어와 기술이 게티이미지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 탄생한 이 솔루션은 누구나 쉽게 영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는 세상을 앞당기게 될 것”이라 전망했다. 


비디오몬스터 전동혁 대표는 “ 세계 최대의 영상 라이브러리 서비스인 게티이미지와 제휴를 통해 당사의 전문 영상 템플릿 디자인에 고급 영상 소스가 더해져 일반 유저들도 전문가 수준의 고 퀄리티 영상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비로소 완성된 것 같다. 앞으로 서비스를 개선하여, 세계 최고의 서비스로 세계 시장에 진출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양사는 향후 게티이미지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영상 편집 솔루션을 제공하여 영상 및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고 바로 영상 편집이 가능한 서비스를 협력 개발할 계획이다.


비디오몬스터 : https://videomonster.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