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한국 뉴스

건국대, 일반인 대상 실전창업강좌 개설


건국대 창업지원단이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전형 창업교육 프로그램 스타트업 마케팅 스킬업 과정을 개설하고 15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 창업지원단이 창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전형 창업교육 프로그램 ‘스타트업 마케팅 스킬업 과정’을 개설하고 15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중소기업청과 창업진흥원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스타트업 마케팅 스킬업 과정’은 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블로그 마케팅, 카드뉴스 마케팅, 비디오 마케팅 등 실무 중심의 마케팅 스킬 향상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대외홍보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창업교육과정이다. 


21일(화)부터 3월 16일(목)까지 총 8회에 걸쳐서 진행되는 ‘스타트업 마케팅 스킬업 과정’을 이수하면 건국대 창업지원단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고 필요 시 해당 분야 전문 멘토와 1:1 멘토링의 기회가 주어지는 ‘맞춤형 멘토링 프로그램’ 등 건국대 창업지원단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의 기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7,000만원을 지원하는 ‘창업아이템 사업화 지원사업’ 등 정부지원사업 서류평가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스타트업 마케팅 스킬업 과정’은 향후 창업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업력 1년 미만의 기 창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ICT분야 창업자를 우대하며 서면평가를 통해 25명 내외의 수강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과정은 전액 무료이며 신청방법은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홈페이지(http://www.kkubi.ac.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출처: 건국대학교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