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8 (월)

한국 뉴스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서포터즈’ 모집


에듀윌이 10일까지 한식조리기능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10일(금)까지 ‘한식조리기능사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에듀윌은 13일(월)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온라인강의 론칭 기념으로 서포터즈를 발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서포터즈의 활동 기간은 16일(목)부터 3월 31일(금)까지다. 서포터즈 미션은 에듀윌 강의를 보고 주 2회 자신의 블로그에 음식 과정 및 완성샷을 포스팅하면 된다. 


서포터즈 혜택으로는 ▲에듀윌 한식조리사 강의 무료 지원 ▲실기시험 실습용 52가지 식재료 지원 ▲소정의 월 활동비 등이 제공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된다.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서포터즈에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자신 있는 요리 한 가지를 선택해 음식 과정 및 완성샷을 개인 블로그에 작성한 후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블로그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서포터즈 활동 기간에는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 직원들도 함께 한식조리기능사 자격증에 도전한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은 매년 자격증을 한 가지씩 선정해 직접 도전하는 ‘우아한 도전’이라는 자체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도전은 작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이은 두 번째 도전이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팀과 함께 시험에 도전하여 4월 7일(금)까지 자격증을 취득하는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장학금도 지원된다. 


한편 에듀윌은 2월 13일(월) 한식조리기능사 평생회원반을 론칭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출처: 에듀윌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