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4 (일)

한국 뉴스

건강홈쇼핑, 온라인 건강 전문몰 런칭


건강홈쇼핑 메인 화면

(사진제공: 가포씨)


건강을 테마로 한 인터넷 쇼핑몰이 10월 차별화 된 모습으로 런칭했다. 건강홈쇼핑을 런칭한 ㈜가포넷이 병원에서만 이용하던 공기압 마사지기를 최초로 대중화 시킨 국내 대표 건강기기 판매 업체로 공기압 마사지기 외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요소에 대해 연구하여 다수의 생활 건강 식품 및 제품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날이 더해질 수록 건강관리법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수 많은 업체에서 각종 건강 관련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건강홈쇼핑의 핵심 모토는 정말 좋은 제품만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으로 다년간 건강 관련 상품을 취급한 MD들이 그 노하우를 가지고 진심품평단이라는 조직을 효율적으로 운영하여 그들의 가혹한 검증을 통과한 제품만이 판매될 자격을 얻게된다. 


가포넷은 제품 정보뿐 아니라 진심품평단이 직접 제품을 탐구한 진짜 솔직한 리뷰인 리얼후기와 좋은 제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합격점을 준 제조공장 탐방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고객과의 소통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건강홈쇼핑에 가입시 런칭행사로 4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타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건강홈쇼핑에서 직접 운영하는 네이버 블로그 건강홈쇼핑's 리얼후기에서 다양한 건강 상식을 얻을 수 있다. 


가포씨 개요 


건강홈쇼핑은 건강 관련 쇼핑몰 중 최초로 진심품평단을 운영한다. 진심품평단이 직접 누워보고, 만져보고, 먹어보고, 써본 좋은 건강제품만을 추천하고 판매한다. 건강홈쇼핑은 전문MD가 꼼꼼하게 따져본 건강기기, 건강식품, 생활건강제품을 특별한 할인 혜택을 더해 구매할 수 있는 고객 밀착형 건강 쇼핑몰이다.


네이버 블로그 건강홈쇼핑's: http://blog.naver.com/gapocci


출처: 가포씨

웹사이트: http://www.health-tvshop.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