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가을여행주간(10월 21일~11월 5일)에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한국관광공사, 관광벤처기업의 가을여행 체험상품으로 특별한 농촌체험 팜파티를 개최한다.
팜파티(Farm Party)는 생산·가공·관광이 결합된 6차 산업으로 농장주가 직접 생산한 음식과 공연, 체험을 결합한 농촌관광·농촌체험 프로그램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팜파티는 가을 여행주간 특별한 농촌체험으로 충남 서산 ‘가을빛을 찾아서’, 전북 순창 ‘유기농 미나리 오감체험’, 경북 영주 ‘안녕? 가을아!’를 테마로 꼼방울 농장, 가이아 농장, 하늘기둥 농장이 참여하며 천연염색 체험 등 특색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향토 식재료를 이용한 식사, 농장과 함께하는 음악회 등이 다채롭게 운영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된다.
시골투어 김혜지 대표이사는 “도시민에게는 농촌체험과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농촌에는 소득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시골체험 팜파티 상품기획과 도시에서 만나는 팜파티 등으로 농어촌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특별한 농촌체험 팜파티는 가을 여행주간 기간에만 팜파티별 1만5천원의 특별한 상품가로 만나볼 수 있다. 참가 신청은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메뉴에서 ‘관광벤처와 함께 가을여행주간 100배 즐기기’ 배너를 통해 연결되는 관광벤처사업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관광벤처사업 누리집: http://www.tourventure.or.kr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